신앙의 삶/비전공유

[스크랩] 스승의 날 초등부아이들 목사님께 쓴 편지

예인짱 2008. 5. 14. 14:04

 

사랑하는 목사님께~

 

목사님~ 안녕하세요~

목사님께서 좋은 말씀, 아름다운 말씀 듣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목사님과 집사님들 때문에도 교회를 다녀서 예수님도 영접하고

선물도 많이 받아서 기뻐요

 

교회 오는 날마다도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좋게 공부하고 마음이 맑아져요

교회 안 오는 날에도~ 계속! 오고 싶어요

일요일 빼고 남은 일주일에 목사님도 뵙고 싶고 집사님들, 애들 많이 보고 싶어요

 

처음 교회 왔을 때는 조금 놀랬어요 큰 십자가도 있고^^

그래도 잘 다니고 교회오고 나니 아주 좋았어요

이제는 예수님도 잘 믿고

하나님도 아주 아~~~~~쭈 존경할께요

 

스승의 날, 사랑해요

목사님~

 

이쁜 효진이 올림

 

 

 

 

 

 목사님께

 

목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최혜지 입니다

목사님, 이때까지

 좋은 말씀과 좋은 기도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의 교회를 이끌어주시고 제가 뱀에게 잡혀가지 않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제가 언제나 하나님 곁에 있게 해주세요

항상 재미있는 말씀을 해주시고, 뱀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주세요

 

저는 목사님을 아주 존경하고 사랑해요

 끝까지 나와 함께 해주시고

저를 위해서 그리고 친구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제자 혜지 올림

 

 

 

사랑하는 목사님께

 

사랑하는 목사님 안녕하세요

저 여빈이예요

 

저는 이 교회를 다니고서부터, 또 예수님을 모시게 되어서

정말 하나님과 목사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목사님 정말 존경합니다

 

목사님, 제가 항상 뱀을 이겨낼 수 있게 기도해주시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나서 더욱더 예수님을 존중하고 사랑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항상 웃으시고 따뜻한 말씀해주시는 목사님이 정말 좋아요

목사님 항상 기도해주시고 항상 변함없는 날이 되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사셔요

 

저 교회 빠지지 않고 하나님과 예수님 멸시하지 않고 존중할께요

목사님이 항상 바라는 여빈이가 될께요

 

목사님, 정말정말 사랑해요

 

여빈 올림

 

 

 

사랑하는 목사님께

 

목사님, 주일에 저희에게 해주실 말씀 생각을 많이 하시죠

그래서 머리도 아프시고 그럴 때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언제나 제가 웃게 해드릴꼐요

항상 예수님이 없어서 힘든자와

 

항상 예수님이 있어 기쁜 자, 이것을 택하는 자는 항상 기쁠 거예요

목사님도 이것처럼 항상 기쁘세요

 

I LOVE YOU

 

은영올림

 

 

 

목사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김민성이예요

 

항상 우리들을 위하여 교재를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목사님께서 밤새워 만드신 교재 덕분에 좋은 교훈도 많이얻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더욱 존중하려고 노력해요

그리고 나쁜 짓하지 않으려고, 마귀에게 속아넘어가지 않게 항상 노력해요

그래서 기분이 좋아요

마귀에게 속아넘어가지 않으니까

 

앞으로 목사님의 좋은 말씀 들으면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더욱 존중할께요

안녕히 계세요

 

민성올림

 

 

 

목사님께

 

안녕하세요

목사님, 저 효곤이예요

목사님께서 계시지 않으셨다면

전 영접하지 못하고 불못에 갈 뻔했어요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목사님께서 예수님께서 주시는 선물이 무엇인지

또 제게 예수님의 중요성을 알려 주셨어요

전 그 말을 듣고 부모님께 자랑하였더니

"잘 들었네"라고 엄마가 칭찬도 해 주셨어요

 

목사님, 감사해요

목사님께 불행이 닥치지 않도록 틈틈히 기도드릴께요

 

다른 사람한테는 안하는 말이지만.....

목사님 I LOVE YOU

그리고 감사해요

 

효곤 올림

 

 

 

목사님께 효정이가

 

안녕하세요

저 효정이예요

목사님 스승의 날 축하드려요

고생하고 많이 편찮으시죠

 

목사님 감사해요

저희들을 위해서 하나님에 대하여 알려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

 

목사님, 사랑해요

 

효정이가 목사님께

 

 

 

 

목사님, 정말 고맙습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일날 좋은 말씀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사랑해요

 

재용올림

 

 

 

 

 

 

 

출처 : 생의 한가운데
글쓴이 : 나는 행복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