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내가 꿈꾸는 가치로운 인생~ 목사님 글 읽고 "이동효님의 글"

예인짱 2012. 12. 12. 15:25

목사님.

내가 꿈꾸는 가치로운 인생이라는 글을 읽고, 아침에 참으로 감동을 주시고,

제안에 주체할수 없는 기쁨과 열정의 도파민을 부어주십니다.

2013년.

그리고 목사님의 전 인생이 

하나님앞에 한알의 밀알이 되셔셔

이 아름다운 진리를 찾아주시고,

제안에 담아주시고,

그 열정으로 그 진리로 이 가치안에 후회없는 삶을 살도록 해 주신 나의 목사님께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목사님.ㅠㅠ



하나님께서 목사님께 주신 소원.

가치로운 인생을 살고 싶으시다는 그 소원은

정말 하나님께서 한 인간에게 오롯이 주신 가장 귀하고 깊은 소원이라고 여겨집니다.

그 소원을 제안에도 부어주셔셔,

도적질당하고 죽임당하고 멸망당하는 허무한 인생을 브레이크 걸게 하셔셔


오늘 이처럼 

나의 나됨의 진리안에서

아름다운 하나님나라의 현장을 살게하시고

이것을 주기 위해서 제안에서 일하시는 성령님과 함께 이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열정을 주심이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요 은혜위에 은혜입니다.



목사님 한분으로 인해서

목사님 한분의 인생의 드리심을 통해서

많은 생명의 열매, 제자의 열매, 영원히 한 인생을 살려내는 진리의 열매를 맺게하심으로

목사님의 인생을 더없이 가치롭고 의미있는 인생이심을 고백드립니다.

오늘이 가장 아름다운 목사님의 날이시고

오늘이 가장 의미있는 목사님의 날이십니다.

저도 목사님의 고백과 가치를 하나님앞에 다시금 저의 것이지만, 더 깊이 정돈해보고, 제것으로 누려가겟습니다.



**********************

 

목사님의 고백의 글을 읽으며

하나님앞에서 아름다운 가치로운 인생을 살고싶으시다는 목사님의 소원을 보며

내안에도 그런 소원을 주시고

썩어져가는 허무한 삶의 굴레에서 나를 건져주시어서

오늘 이렇게 아름다운 고백안에 살게하신 나의주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렸습니다.



하나님앞에서

내 생명의 모든 것되신 하나님앞에서

오늘 내 생이 끝나도 후회없을 가치로운 삶, 의미있는 보람이 무엇인가!

나는 정말 그 진리가 있고, 그현장이 있는가?

아멘!




1.

그 가치의 1번이 무엇인가!

바로 나의 나됨의 진리이다.

내가 누구인지!

내가 어디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단 하나뿐인 내 생명에 대한 진리이다.

사람이 온 천하를 얻고도 제 생명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겠느냐고 하셨다.


나는 이 진리를 알게 되었다!

나는 영원히 내 생명앞에 내 생명의 주 하나님을 만났다!

그분을 만남으로!

그분에 의해서 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오늘 그 진리에 의해 사는 자유자! 행복자가 되었다!



나를 모르고 사는 자가 얼마나 불행하고 어리석은 자인가! ㅠㅠ

주여!


아!

나는 내 생명을 있게하신 하나님을 만났고,

또 하나님이 내 생명을 향해 가지신 귀한 꿈을 알게 되었다!

영원한 하나님나라!를 내안에 이루시려는 꿈!

나를 영원히 하나님나라 백성 삼으셔셔

영원히 하나님나라 현장을 살게 하시는 꿈!


그 꿈이 오늘 내안에 예수님으로 완성되어 있다!

나는 오늘 내 하나님앞에서

내 아버지의 아들로!

하나님나라 천국시민권자로!

오늘을 오늘을 그 나라의 현장으로 인도받아 살게 되었다!


이것이 영원함을

이것이 영원하신 나의 하나님앞에 약속되어진 나의 나됨임을 고백드린다.

감사합니다 나의 하나님~



2.

그 가치의 2번은

오늘이라는 날을 하나님나라 현장으로 사는 것이다.


확실한 것은 나는 예수님으로 영생의 존재가 되었다는 것이요

또 오늘이 내게 주어졌다는 것이다.


오늘이라는 이땅에서의 시간은 내게 늘 원하는 오늘이 아니요,

점점더 약해져가는 오늘이다.

이 끝을 보며

오늘을 사는 가치가 

언제 어떤 경우에도, 하나님나라 현장을 살기를 힘쓰는 것이다.


그 현장이 무엇인가!

평안으로

기쁨으로

사랑으로

충성의 나라를 사는 것이다.


누구로 인해?

오직 예수로 인해!

오직 예수님안에서!

예수님이 주시는 평안이 내안에 있게 하고

예수님이 주시는 기쁨이 내안에 항상 있고

예수님이 주시는 사랑으로 나도 사랑하는 현장을 사는 것이다.


누구를 위해?

오직 하나님께 충성하는 현장을 사는것이다!


오늘이라는 날

내가 아프든 건강하든 내가 젊든 늙은이든

내가 내 몸조차 운신못할 그때에서 붙잡을 나의 가치는 바로 영원한 영생의 존재로서

이 하나님나라 현장을 그 오늘에 사는 것이다.

이 평안, 기쁨, 사랑, 충성이 균형있게 조화롭게 항상 펼쳐져가는 현장을 사는 것이 나의 가치이다.



3.

그 가치의 3번은 내게 주시는 사람들을 이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

아멘.


그에게 생명의 주 하나님을 만나게 하고

예수님을 모시게 함으로

성령님의 이끄심안에 살게 하는것.


이 영생의 존재

영원한 하나님의 아들이 된 천구시민권자가 된 그에게

평안, 기쁨, 사랑, 충성의 현장을 사는 제자로 그를 삼는 것이다.


그는 또다른 신실한 사람을 이 사람으로 만들 것이다!

영생의 존재로 

영원한 하나님나라의 현장을 사는 사람이 되게 할 것이다.

이럴때, 내 존재의 유무와 관계없이 이 진리는, 이 사람을 살리는 복음은 계속 주님 오시는 날까지 전해질것이다.


내 자신이 하나님앞에 

더 집중해야 할 가치가 

영원히 성숙되어가야할 가치는 2번의가치이고 

지금 집중해야 할 주제는 3번의 가치이다.

무엇을 어떻게 인도하시는지 성령님께 인도받자~


감사합니다.

이 가치를 가진 한 사람의 제자를 세우고, 찾게 하소서. 아멘.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생일을 돌아보며  (0) 2012.12.15
깨어라  (0) 2012.12.13
내가 꿈꾸는 가치로운 인생  (0) 2012.12.10
무엇을 인식하는가?  (0) 2012.11.29
생명에 대한 믿음  (0) 2012.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