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성령의 능력

예인짱 2011. 5. 5. 01:49

 

 

예수님의 깊은 마음을 헤아리면 정말 감동적이다.

예수님속에 자리하는 마음을 생각하면 가슴이 설레인다.

 

예수님은 나로 하여금,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시길 원하신다.

 

죄사함,

그리고 기업,

그것을 위한 십자가 사랑,

그리고 성령충만

참으로 위대한 진리의 본질임을 깊게 깊게 담게된다.

 

예수님은 나를 구원하시고,

내게 영원히 꿈꾸시는 자유와 평화,

기쁨과 감사,

능력과 은사의 삶을 살아갈 위대한 길을 여신 것이다.

그 핵심이 바로 성령님을 주신 것이다.

 

내게 성령님이 계신다.

성령님은 내 속에 함께 하신다.

성령님은 내게 영원히 함께 하신다.

성령님은 내게 영원한 풍요를 안겨 주신다.

 

평안, 안정,

은헤, 사랑,

능력, 권세,

이 모든 것을 얻게 하신다.

 

그분이 약속하신 것이다.

요한복음14:12절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이 얼마나 설레이는 말씀인가~!

이 얼마나 황홀한 말씀인가~!

 

예수님이 하신 일을 하는 사람,

그리고 그보다 큰 것도 할 수 있는 사람,

참으로 놀라운 은혜가 아닐 수 없다.

 

그 은혜를 입는 통로가 무엇인가?

무엇이 이런 일을 이룬단 말인가?

그 답이 바로 요한복음14:16절의 말씀이다.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다른 보혜사,

진리의 영

그분이 너희 속에,

그분이 너희와 함께,

 

그분이 내가 한 일을 저도 할 것이요,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아멘~!!!!!!!!!!!

 

성령님

그 성령님은 하나님이 꿈꾸시는 위대한 능력,

기업을 잇게 하시는 위대한 소명을 감당하시는 것이다.

그 위대한 성령님이 내안에 계셔서 나를 인도하시고 계신 것이다.

 

그 앞에 있는게 오늘의 나의 삶의 자리인 것이다.

 

오늘 나를 뜨겁게 달구시는 말씀,

그 성령의 인도하심 앞에 겸손히 무릅을 꿇는다.

 

내 작은 틀에 의해 살지 말게 하옵시고,

성령님이 인도하시는 크고 놀라운 일을 이루어가는 현장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챤의 특권-성령의 은사  (0) 2011.05.12
어머니, 나의 어머니  (0) 2011.05.07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0) 2011.04.28
내 속에 거하시는 성령님  (0) 2011.04.28
예수님 나의 예수님  (0) 2011.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