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2010년 절반을 보내며

예인짱 2010. 7. 1. 01:54
날짜:
2010.07.01 (목)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6월이 시작되면서 이건아닌데 하는 생각을 벗어나지 못했다.

2010년 계획을 잡고,

그 계획대로 모든 것이 진행될 줄 알았다.

 

그런데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일들로 시간을 보내야 했고,

그 과정에서 난감한 입장에 부딛쳐 움치릴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알게 되었다.

내게 얼마나 소중한 진리를 간과하고 있었는지를..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은 내 생명의 주이신 하나님과의 만남이다.

하나님과의 만남 내게 존재의 의미를 갖게 해주는 너무도 소중한 만남이었다.

 

무엇보다도 내가 만난 하나님은,

행동을 중지하라.

행동으로 내게 나아오지 말라.

내가 찾는 것은 너 자체다.라는 음성은 나를 완전히 새로운 존재의 자리를 찾게 해 주었다.

 

난 생명의 주를 만났다.

그러나 난 나를 갖고 있었다.

오히려 생명의 주앞에 나를 가꾸고 세우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그게 나의 존재의 값이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지낸 시간이 17년여다.

 

그리고 난 예수님을 만났다.

정말 아이러니칼한 사실이다.

내가 신앙하면서 가장 먼저 만났던 분이 예수님이고 보면 예수님을 다시 만났다는 말 자체가 이해되지 않는다. 그런데 그게 사실인데 어떻게 한단 말인가~!

 

난 내가 살았다.

하나님을 높이고, 하나님을 자랑스럽게 해야 한다는 불타는 의지가 있었다.

그런데 하나님은 그것을 거부하셨다. 아니 그게 내 존재의 자리가 아님을 알게 하셨다.

 

난 예수님을 만났다.

나를 다 이루어주신 예수님

나의 가장 높은 것도, 나의 가장 낮은 것도,

나의 가장 자랑스러운 것도, 나의 가장 수치스러운 것도,

다 품으시고 감당하시고 다 품음안에 있는 그 예수님을 만난 것이다.

 

예수안에서 난 이미 존재가 아니다.

아니 난 그 예수안에서만 진정한 존재의 빛을 발할 수 있는 존재이다.

 

예수님을 만남은 내 인생의 평온함을 가져다준 결정적인 기준이 되었다.

내가 한 생명체로 살아가야 할 그 모든 부담, 원칙, 가치, 이 모든 것을 뛰어넘는 분이 바로 예수님이시요,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을 다 감당하시고 포용하시는 분이심을 알게 하신 것이다.

 

내가 살아가야 할 삶의 주제는 분명해졌다.

영원히 하나님안에서, 예수님의 품에서 기쁨의 삶, 사랑의 삶, 빛이 삶을 살아가는 것임을 알게 되었다. 이 과정에서조차 난 내가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내 틀에 묶여 심한 고통의 시간을 당하게 되었고 그 값을 지불하고 비로소 예수님이 내게 주시려는 것이 무엇인가를 실감하게 되었다.

 

내 인생의 오늘은 기쁨, 사랑, 빛의 현장이다.

이보다 더 중요한 삶의 잇슈는 없다.

 

6월에 들어서면서

하나님은 내게 꿈을 가지라.는 주제와,

성령님이라는 절대테마를 주셨다.

 

그리고 깨닫는다.

신앙은 내 소욕을 따라 살아가는 인간과

성령의 소욕을 따라 살아가는 인간으로만 구별된다는 사실을.

그리고 내 기도 제목중 제일 중요한 기도제목이 "성령님. 인도해 주세요~!"임을

 

성령이라는 뜨거운 주제로 6월을 보내며,

비로소 알게 되었다.

성령이라는 주제가 얼마나 현실적으로 중요한 주제인가를

그리고 이 주제에 의해 지금껏 작업해온 모든 양육체계를 다시 조정하게 된 것이다.

이 과정속에서 6월을 그렇게 지났다.

 

이제 성부, 성자, 성령의 주제가 마무리되었다.

정말 나를 오늘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이것이 이루지 않으면 또 원점회귀할 수 밖에 없을텐데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사랑하셔서,

내게 강한 터치의 시간을 주신 것이다.

 

이제 7월

7월을 성령님~! 인도해 주세요. 안에서,

진리의 영으로, 성품의 영으로, 능력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소중한 한달이 될줄 믿는다.

하나님의 강력한 인도를 받는 7월이 되길 소망한다.

 

이제 지나버리는 6월

그 한가운데서 나를 터치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앞에 무릅꿇고 감사를 드린다.

나를 인도해주시고, 이끌어 주심을.

제 길을 인도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까지 인도해주심 같이, 내 모든 길을 인도해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겠습니다.

성령님~! 인도해 주세요.

나의 계획 Top5
 
34706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냇가에 심은 나무  (0) 2010.07.03
2010년 7월을 열며  (0) 2010.07.01
시냇가에 심은 나무  (0) 2010.06.26
내 생명을 향해 가지신 하나님의 꿈  (0) 2010.06.19
성령님에 대해 묵상을 하며  (0) 20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