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내 생명을 향해 가지신 하나님의 꿈

예인짱 2010. 6. 19. 02:05
날짜:
2010.06.19 (토)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꿈을 가지라~!는 이번 주에 하나님이 내게 주시는 소중한 주제이다.

한 주간을 살면서 내가 가져야 할 꿈이 무엇인가를 깊게 생각했다.

 

나의 꿈,

그리고 하나님의 꿈

내게 필요한 것은 하나님이 내게 가지신 꿈을 깊게 갖는 것이 우선함을 깨달았다.

 

내 생명을 향해 가지신 하나님의 꿈, 그 꿈의 일번은 영생의 인간이다.

이것은 모든 꿈 중의 꿈이다.

난 이것이 완성됐다. 예수님으로 인해ㅎㅎ

이 얼마나 행복하고 아름다운 꿈의 성취인가~!!!

 

하나님은 이 생명이 생명세계를 가득히 누리며 살아가기를 소망하신다.

생명의 주 앞에서,

예수님의 사랑안에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살아가길 원하신다.

내안에 이 구조가 이루어짐을 감사드린다.

나의 나됨의 하나님의 은혜임을 감사드리고 감사드린다.ㅎㅎ

 

하나님은 내 생명이 하나님안에서 얼마나 존엄한 존재인지를 알길 원하신다.

참새 한마리, 들에핀 백합화도 하나님의 손안에서 존엄함을 갖는데 하물며 너희일까보냐?

이 얼마나 위대한 존재의 가치인가~!!

하나님은 이 존재의 가치를 가진 자로서의 삶을 소망하신다.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는 절대음성을 가진 자로 살아가길 소망하신다.

 

하나님은 내 생명이 하나님의 영원한 보장안에 있는 존재임을 알게 하신다.

나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품에 있다.

나는 영원하신 하나님이 책임져 주신다.

나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보장되어 있다.

이 땅에서도 영원한 천국에서도~!!

그 존재가 나다.

 

하나님은 내가 영원히 기쁨속에 살아가길 소망하신다.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아멘.

항상 기뻐하라.

주안에서 기뻐하라.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희락의 인간으로, 기쁨의 인간으로 살아가길 소망하신다.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가진 자로서의 삶의 정체성을 가진 자가 되길 소망하신다.

그 기쁨의 절대적인 자리를 갖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ㅎㅎ

 

하나님은 내가 진정한 사랑의 사람이 되길 소망하신다.

나를 사랑하고,

내 주변을 사랑하고,

나와 관계된 모든 것들을 사랑하는 자가 되길 소망하신다.

그 사랑으로 인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세상에 들어내길 소망하신다.

그게 오늘 나의 소명이다.

 

생명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고,

사랑의 필요한 자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랑의 삶을 소망하신다.

그런 나로, 그런 교회로의 소명을 감당하는 것이 오늘 나의 삶터이다.

 

하나님은 내 삶을 아름답게 누리며, 가꾸어가길 소망하신다.

어디까지든지, 내 분수껏 내 분량껏 최선을 다하시길 소망하신다.

그게 오늘 내 존재의 자리이다.

 

난 소망한다.

내가 가진 달란트,

내가 가진 소망을 다 이루는 아름다운 인생을 소망한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을 믿으며, 그 믿음안에서 모든 것이 가능함을 믿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개의치 않으며 살아갈 참 믿음이 자리한다.

모든 것 너머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팔을 믿기 때문이다.

 

내 생명을 향해 가지신 하나님의 꿈,

이 꿈안에서 나의 미래를 가꾸는 꿈을 꾸는 자가 되길 소망한다.

나의 소명과 나의 소망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가장 행복하고 자유한 꿈을 소망한다.

나의 계획 Top5
 
34705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절반을 보내며  (0) 2010.07.01
시냇가에 심은 나무  (0) 2010.06.26
성령님에 대해 묵상을 하며  (0) 2010.06.17
꿈을 가지라  (0) 2010.06.14
성령님~! 인도해주세요.  (0) 2010.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