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하나님의 사랑

예인짱 2010. 3. 13. 18:43
날짜:
2010.03.13 (토)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신앙의 비밀은 어디에 있는가?

신앙이 깨닫게 하는 최고의 비밀은 무엇인가?

그 비밀이 바로 하나님의 사랑이다.

 

성경은 말씀하신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라고,

하나님의 사랑이 이렇게 나타난바 되었다고,

그 사랑을 아는 자가 진리를 아는 자라고,

 

나를 송두리채 사로잡는 주제가 있다.

그게 바로 하나님의 사랑이다.

 

처음 이 주제를 접했을 때,

막연하게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신다는 믿음을 가졌다.

왠지 모르지만 하나님이 나를 위해주고, 높여주고, 나를 좋게 해 주실 것이라는 믿음을 가졌다.

 

그런데 그 사랑의 깊이가 그런게 아니었다.

정말 내 존재앞에 하나님이 가지신 사랑,

내 존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내게 부어주시는 사랑,

그 사랑앞에 난 오늘도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다.

 

그 사랑이 너무도 크고 깊음을 알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신다.

그래서 내게 창세전부터 꿈을 불태우셨다.

에덴의 꿈을 가지셨다.

 

나는 아담의 범죄로 이 땅에 태어났다.

죽음과 심판과 지옥을 피할 수 없는 인간이 되었다.

나의 한계에 갇혀 사단의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고 수많은 유혹앞에 넘어질 수 밖에 없는 인간으로 살고 있다.

 

이런 나를 위해

예수님의 사랑을 가득히 부어주셨고,

그 사랑안에서 나의 오늘을 세워주시고,

나의 영을 돕기 위해 친히 나와 함께 하시어 내 모든 삶의 현장이 풍성함이 넘치는 삶을 예비하시는 것이다.

 

이 하나님의 품에 있음이 나의 행복이다.

예수,

그안에 담긴 크고 깊은 은혜를 담으며,

오늘도 사랑받은 자로서 사랑의 삶에 동참한다.

나의 계획 Top5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려운 과제  (0) 2010.03.23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축복-내 안에 거하라  (0) 2010.03.20
참 답답한 일  (0) 2010.03.04
하나님의 자랑  (0) 2010.03.04
내게 있는 힘  (0) 201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