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비전공유

[스크랩] 강하고 담대하라!

예인짱 2008. 7. 29. 18:23

 

 

스스로 계신 자 내 아버지앞에 신앙은

참으로 큰 힘!!을 준다

 

아버지는 나를 있게 하시고

이 세상 모든 것을 있게 하신 전능자 절대자 창조주 주관자 내 아버지이시다

아버지의 힘과 아버지의 권세!!를 그 어디다 비교할 수 있겠는가!!

 

내가 있다

내가 한다

고 말씀하시는 말씀의 권세!!!가

지금 이 순간 역사하시고 주관하시는 아버지 앞에

아버지의 절대권세와 능력앞에

나를 세우고

그 힘으로 모든 것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새롭게 다스릴 수 있는 역동적인 힘으로 움직이심을 경험하게 된다..

 

신앙의 현장은

나란 인간이 예수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아들로 전환되는 것이요

이 아들된 내가

나의 창조주요 모든 것의 주관자되신

스스로 계신 내 아버지 하나님앞에

살아가는 것임을 경험한다

 

예수로 인한 내 존재의 정체성을 누리고

권세의 내 하나님앞에 내 아버지의 절대권세를 공급받으며

내 아버지를 존중하며 섬기며 힘을 다해 사랑하는

이것이 바로 신앙의 현장인 것이다!!

 

내가 있다

내가 한다!!

이 음성앞에서

내 아버지의 음성이기에

내 아버지의 실체이기에

저절로 강하고 담대함을 얻게 된다

 

강하고 담대하라!

내가 있다

내가 한다

아멘!!

 

여리고성을 무너뜨린 기적도

갈렙이 아낙산지를 정복한 기적도

바로 스스로 계신 내 아버지의 절대권세를 의지하여

내 아버지의 이 강력한 음성을 실제 듣고 이 말씀에 대한 믿음을 가졌기 때문인 것이다..

 

하나님은 내게 믿음을 요청하신다

스스로 계신 내 아버지에 대한 믿음

내가 있다

내가 한다고 하시는 아버지에 대한 믿음!!

 

"믿음대로 될지어다"를 계속 말씀하신다

나의 믿음 부족함을 계속 질책하신다

네 믿음의 그릇을 넓게 키우라고!!!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믿음의 그릇을 크게 넓혀라!

믿음대로 될찌어다!!

아멘

 

모든 것의 주관자이신 내 아버지앞에

더욱더 엎드리고 사모하며 간구하며 부르짖는 제가 되겠습니다!

 

내가 있다

내가 한다!

강하고 담대하라는 아버지의 말씀을

믿는 믿음을 더욱 키우겠습니다

 

믿음대로 될찌어다!! 아멘

 

 

출처 : 생의 한가운데
글쓴이 : 나는 행복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