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비전공유

[스크랩] 입는 행복, 주는 행복(2007.9.9)

예인짱 2007. 9. 22. 18:41

 

대저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한 즉 그 위인도 그러하다.

그렇다. 내가 어떤 생각, 가치관을 가지느냐에 따라 그에 따른 삶의 모습이 나타나는 것이다.

 

행복이 라는 주제,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시고 행복을 추구하며 살길 원하심을 이전의 말씀들을 통하여 담았다.

 

이 행복을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으로 추구하는 것이란 쉽지 않은 것인데

하나님이 원하시는 그 행복자로 살길 소망하며

이렇게 오늘도 깊은 말씀을 담는다.

그릇된 나라는 존재의 이미지와 인생의 이미지가 진정한 행복을 막는 요소가 되는 것임을...

썩어져가는 구습을 벗어버리고 ...앙금같이 남아있는 찌끼 까지도 벗어버리고!!!

 

정말 나라는 존재의 가치관..

정말 있다가 없어지는 수많은 사람중의 티끌에 불과한 그런존재가 아니라..정말 난 나의 창조주 하나님이 있다.

영원하신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의 예정을 입은 당신의모든 가치를 담아 지어진 존재이다.

그 하나님아버지가 나를 사랑하사 당신의 창세전에 구도한 그 인간을 그대로 완성하기 위해 영원한 선물로 예수

예수그리스도를 선물로 주신 영원한 영생이 영원하 하나님나라가 임한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나라 시민인

크리스챤이다.

 

정말 하나님이 주신 예수로 인치신 영원히 예수로 인해 하나님의 자녀요

그의소유된 백성으로 하나님이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은사로 주시고

천국열쇠를 주시고 영원히 당신의 것으로 인치사 책임지는 그런 신분의 크리스챤인것이다.

예수사람, 예수현주 이 신분이 나의 자랑스런 이름인것이다.

 

이 존재로서 삶은 은혜이다. 덤이다. 은혜로 값없이 선물로 누리는 ...

내 몸도 내 성격도 내 있는 것도 내 환경도 내 교회도 내 인생도 하나님이 은혜로 주신 선물이다.

내가 살면서 무언가 이루고 성취하기 위해 내가 존재하고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예수로 다 ~이루어진 완성안에 선물로 주신 은혜영성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 오늘 나의 현주소이다.

 

내가 나를 위해 이룰 것이 없는 ...내가 나를 완성하기 위해 영생을 이루기 위해 살 필요가 없는 나이다.

 

그러니 주어진 인생은 하나님의 선물이다.

값없이 낙으로 행복으로 누리라고 주신 선물..

이 being의 인간으로 행복을 추구하길 원하신다.

그 행복의 시스템이 영원히 나와 함께 하시는 나의 목자가 있는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세상끝날까지 함께 하시는 은혜덩어리 ,,사랑덩어리로

영원히 나를 위해 주셨고 또 주시고 주실 것인 영원히 주시는 주님이 계신

이 입는 행복을 누리는 자가 되자....아멘

 

그리고 입고 있는 행복을 주는 자가 되자

주는 행복을 그 가치를 아는 자가 행복의 성숙을 가꾸어가는 자이다.

나만 입는 것은 나하나로 끝이 난다. 한 알 그대로 인것이다.

그러나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지면 많은 열매를 맺음같이

내가 줌으로써 많은 열매를 맺는 또 다른 행복자가 만들어지는 이 행복을 추구하고 가꾸는 자로 살아가는 자가되길

간절히 간절히 소망합니다.  아멘

 

예배를 마친 오후에....

 

출처 : 은혜와 사랑
글쓴이 : 연한 순 원글보기
메모 :

'신앙의 삶 > 비전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할머니 변화 2  (0) 2007.10.06
[스크랩] 행복자의 시스템!!  (0) 2007.09.22
[스크랩] 주는자로의 하루  (0) 2007.09.08
[스크랩] 믿음 소망 사랑  (0) 2007.09.03
2007년 9월을 열며  (0) 200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