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성령 충만의 비결.^^

예인짱 2020. 1. 8. 10:28





1. 신앙의 제 1과제.


신앙의 제 1과제는 성령충만이다.

성령 충만이 이루어져야 신약의 사람이 되는 것이다.

성경은 성령충만을 위해 기록한 말씀이요, 하나님의 사람은 어떤 경우에도 성령충만을 갖고 살아야 한다.


성령 충만의 비결은 무엇인가?

성령은 누가 받을 수 있고,

성령 충만은 누가 받을 수 있나?
성령 충만한 삶의 증거는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자 한다.


2. 성령충만은 누가 받을 수 있나?


성령충만은 신앙의 단계가 완성된 사람만이 받을 수 있다.

그 완성의 단계가 무엇인가?


성령충만한 사람은 자기 생명의 주에 대한 강력한 믿음이 자리한다.


유일한 주에 대한 믿음,

그 믿음이 자기 것이 되어

어떤 상황, 어떤 환경 앞에서도

내 생명의 주가 지금 살아계시며,

그분이 전능자요,

좋으신 분으로 나와 함께 계심을 굳게 믿는 믿음이다.


또 하나

성령 충만을 가진 사람은 만민을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신 주 예수의 품에 거해 산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성령 충만의 비결이다.


내가 누구인가?

주 예수가 있는 존재다.

주 예수가 누구인가?

만민을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신 주 예수이시다.

나는 누구인가?

만민을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신 주 예수가 함께 하시는 하나된 존재이다.


나의 근심,

걱정,

염려,

불안,

그 모든 것 너머에 나를 나보다 더 사랑하시고 돕고 계신 주 예수가 있는 존재임을 믿고 사는 사람이 성령 충만을 받을 수있는 믿음의 사람인 것이다.


성령충만을 입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 주 예수를 모신 자로서,

내가 주임을 부정하는 것이다.


내겐 주가 하나님이 계시고,

주 예수님이 계시고,

그분이 나의 주요,

내가 나의 주가 아님을 부인하는 것이다.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따르는 자가 주의 제자임을 말씀하셨다.


내가 주가 될 때,

내 속엔 육체의 욕구가 자리한다.


주 예수 안에서,

나를 부인할 때 성령은 내 속에서 역사하는 것이다.

이것이 성령 충만을 받는 비결이다.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0) 2020.02.29
인생.^^  (0) 2020.01.09
2020년 새해의 희망.^^  (0) 2020.01.07
최고의 신앙.^^  (0) 2020.01.05
2020년 새해를 열며.^^  (0) 2020.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