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인생을 아름답게 사는 법

예인짱 2013. 6. 20. 01:57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삶을 사는 사람은 후회없는 삶을 사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삶을 사는 사람은 의미있는 삶을 사는 삶이다.

이것을 가져다 주는 절대 테마가 무엇인가,

그 테마를 가진 자가 가장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게 된다.

 

그 테마가 바로 예수 사람이다.

예인.

예수+나로 사는 인간이다.

 

예수가 있는 인간이 지칭하는 것이 무엇인가.

이 주제처럼 심오하고 의미있는 주제는 없다.

예수가 나에게 지칭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따라 그 삶의 내용도 변경되는 것이다.

 

예수..

그분이 내게 주는 의미..

 

그분은 내게 내 생명의 주가 누구인지 알게 하셨다.

그분은 내게 생명의 주가 꿈꾸는 인간이 누구인지 알게 하셨다.

 

생명의 주 앞에서,

예수가 있는 사람으로 오늘을 살게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예수가 준 내 생명의 자리,

그 첫번째 자리가 바로 생명얻음의 자리이다.

영생, 천국, 깨끗함, 죄사함, 하나님 나라, 하나님 아들,

모두가 해당되는 자리이다.

 

난 영생을 얻었다.

난 천국시민이 되었다.

난 영원히 새로운 피조물로 사는 거듭난 새 사람이 되었다.

예수..로 인해..

예수+나가 되었기에..

 

난 예수님의 섬김을 영원히 입는 존재가 되었다.

나의 약함도, 죄악도, 부족함도 다 품으시고, 섬기시고, 도우시는 예수님의 섬김 앞에 사는 존재가 된 것이다.

다 이루어주신 예수님의 품안에 영원히 거하는 존재가 바로 나인 것이다.

 

난 섬김의 삶을 살아야 한다.

이것이 내게 주시는 예수님의 소명이다.

섬김의 행복,

섬김의 삶을 사는 것이 내 최고의 권세요, 가치요, 본질인 것이다.

 

내게 가장 소중한 권세는 얼마나 섬김의 삶을 살았는가로 결정된다.

나의 원수를, 나를 핍박하는 자를, 나의 적을 얼마나 비판하지 않고, 정죄하지 않고, 용서하며, 주는 자로 살았는가로 결정되는 것이다.

 

이 사람이 천국의 사람이요,

성령의 사람이요,

예수님의 제자도를 이루어가는 제자라는 것이 누가복음의 교훈이다.

 

이 현장을 열심히 살아가자.

 

34822

 

'신앙의 삶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안에 이루어진 하나님의 나라  (0) 2013.07.22
7월을 열며  (0) 2013.07.02
신앙의 DNA를 키우는 3대 비결  (0) 2013.06.11
신앙을 형성하는 3대 DNA  (0) 2013.06.11
6월을 열며  (0) 2013.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