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여행&등산사진

[스크랩] 낙안읍성에서~

예인짱 2008. 5. 6. 09:54

 

조선을 주름잡던 장우동과 세 남자들 ㅎㅎ

 

 아씨마님~저 어때유~

 

 현주아씨~카메라 의식하지 말고 일하세요~

 

 정죄받고 있는 현구 ㅎㅎ

 

나의 장금이 하나님은 지금 어디서 무엇을...(정제생각ㅎㅎ)

 

 너무 근사한 커플입니다~^^*

 

 네 죄를 니가 알렸다!!!

 

 이실직고하시오!! 진짜 포졸같아요~~

 

 

 말로 안될 때는 요렇게~~

 

낙안읍성은 우리가 지킨다~

 

 아름다운 사람들~

아름다운 추억~^^*

 

출처 : 생의 한가운데
글쓴이 : 나는 행복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