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4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

1. 인사 그리스도 예수의 종 바울과 디모데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빌립보에 사는 모든 성도와 감독들과 집사들에게 편지하노니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2. 생각 내가 너희를 생각 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간구할 때마다 너희 무리를 위하여 기쁨으로 항상 간구함은 너희가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을 위한 일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라.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예수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가 확신하노라. 내가 너희 무리를 위하여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마땅하니 이는 너희가 내 마음에 있음이며 나의 매임과 복음을 변명함과 확정함에 너희가 다 나와 함께 은혜에 참여한 자가 됨이라.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너희 무리를 얼마나 ..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교회

1. 나의 사정 나의 사정. 곧 내가 무엇을 하는지? 너희에게도 알리려 하노니 사랑받는 형제요. 주 안에서 신실한 일꾼인 두기고가 모든 일을 너희에게 알리리라. 2. 너희 마음을 위로 우리 사정을 알리고, 또 너희 마음을 위로하기 위하여 내가 특별히 그를 너희에게 보내었노라. 3. 사랑 아버지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평안과 믿음을 겸한 사랑이 형제들에게 있을지어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변함 없이 사랑하는 모든 자에게 은혜가 있을지어다. 아멘.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1.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 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전신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2.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그러므로 하니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띠를 띠고, 의의 호심경을 붙이고,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3. 기도와 간구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오늘은 행복한 날.^^

오늘은 행복한 날.^^ 오늘은 우리 요셉이가 퇴원한 날이다. 날씬한 몸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퇴원한 요셉이를 맞는 마음이 새롭다.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 아들을 병원에 보내는 일이다. 병원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며, 퇴원을 간절히 소망하는 아들의 외침을 들을 때 가장 마음이 아프다. 그런데 어쩌란 말인가? 몸이 아파 입원한 아들을 무슨 수로 빼낼 수 있단 말인가? 몸이 나아야 퇴원을 시킬게 아닌가. 우리 요셉이는 그 힘든 시간들을 잘 버텨내고 퇴원을 하게 됐다. 정말 기쁜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젠 어떻게 병원을 안 갈 수 있게 되는지. 이것을 연구하고 이것을 완수하는게 가장 필요한 대책이다. 요셉이가 같은 하늘 아래서 함께 지낼 수 있는게 행복하다. 집에서 지내는 요셉이, 두 딸의 아빠로, 한 아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