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예인짱 2022. 4. 24. 06:09

1.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내 아버지는 하늘에 계신다.

하늘에 계신 절대자, 전능자는 나의 창조자이시다.

이것을 매 순간마다 기도해야 하는 것이다.

 

유일하신 주,

영원하신 주,

지금 살아계신 주,

전능하신 주.

나의 창조주.

나를 눈동자처럼 지켜 주시고 나의 모든 것을 인도하시는 분

그분이 내 아버지이시다. 아멘.

 

 

2.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내 아버지는..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더라.

 

은혜의 하나님.

나의 나됨이 하나님의 은혜니라.

 

평안의 하나님.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평안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이 아니하니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두려워하지도 말라.

 

기쁨의 하나님

나를 믿는 자는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 나리라.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감사의 하나님.

감사하는 자가 되라.

범사에 감사하라.

 

그분이 그분임을 날마다 묵상하고 그 안에 거함이 신앙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