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예배를 드리고

내 복음

예인짱 2011. 1. 27. 00:49

 

로마서1:16절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헬라인에게로다 복음에는 하나님의 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바 오직 의인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나를 가장 희열있게 하는 것은 내 복음이다.

내가 만난 복음

이 복음보다 더 나를 힘있게 하는 것은 없다.

참으로 나를 나되게 하는 절대무이의 복음이 바로 내가 만난 복음이다.

 

내 복음이 무엇인가?

그 복음의 핵심이 요한복음10:10절이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하나님의 나라,

영생,

천국,

그 위대한 세계가 내안에 이루어진 것이다.

 

그 안에서 오늘의 현장을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삶의 현장이 되게 하는 것,

풍성함의 세계를 이루는 것,

 

밝은 사람,

능력의 사람,

하나님 존중의 사람으로,

 

기쁨 가득,

사랑 가득,

감사 가득한 자로 살아가는 삶의 자리를 가진 자로 오늘을 사는 자가 되는 것이다.

그것이 내 삶의 자리이다.

 

나는 이 복음을 가진 자로 오늘을 사는 것이다.

그게 오늘 내가 만난 나의 복음이다.

 

내게 주어진 또하나의 사명은 이 복음을 전하는 것이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세상을 향해 제자를 삼아 나가는,

사람 낚는 어부가 되는 소명을 감당해 나가는 것이다.

 

이 복음을 가진 자로,

이 복음을 전하는 자로 살아가는 것이 내 사명의 자리이다.

이것이 참으로 나를 황홀하게 하는 삶의 가치이다.

 

오늘 새삼스럽게 자리하는 내 삶의 자리가 나를 희열있게 한다.

내가 살아온 날들에 대한 가치를 담게 한다.

내가 살아가야 할 날들의 가치를 담게 한다.

참으로 소중한 내 존재의 가치이다.

 

내게 주신 복음,

이 복음을 깊게 깊게 담으며,

그것을 나누며,

그것을 전하는 자로 살아가자

 

2011년,

이 주제가 꽃피우는 소중한 해가 되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