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하나님 나라 원론

예인짱 2010. 8. 9. 01:53
날짜:
2010.08.09 (월)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하나님은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 위대한 고백위에 세워진 것이 기독교이다.

기독교의 본질은 예수님이시다.

 

예수님은 무엇을 위해 오셨나?

그 오신 목적이 바로 하나님 나라이다.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를 이루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이다.

 

예수님이 세우실 하나님 나라,

그 나라는 어떤 나라인가?

 

예수님이 나에게로 들어옴으로 이루어지는 나라,

예수님이 나의 주, 나의 그리스도가 되시어서,

나에게 영생을 주시고,

나를 깨끗게 하시고,

나에게 자존감이 있는 존재가 되게 하시는 것이다.

이 나라가 바로 구원의 나라이다.

 

예수님은 구원의 나라안에 있는 나에게,

성령님을 보내시어,

내 소욕을 좇아 사는 삶을 중지하고,

성령의 소욕을 좇아 살아가는 삶의 전환이 이루어지길 원하신다.

 

성령님의 인도함안에 있는 나는,

기쁨의 삶, 사랑의 삶, 빛의 삶을 살아간다.

그 삶을 사는 나라가 기쁨의 나라이다.

 

예수님은 성령안에서,

내가 추구해야 할 진정한 삶의 가치를 갖게 하신다.

그 가치가 바로 존중의 나라이다.

 

하나님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하는 나라

그 삶의 현장을 살게 하신다.

 

그것이 예수님이 내게 이루시려는 하나님 나라이다.

예수님은 이 나라를

교회에,

그리고 천국에,

그리고 내 안에 이루시길 원하시는 것이다.

 

오늘 난 이 하나님 나라안에 거하여 산다.

예수님이 주시는 영생, 깨끗함, 자존감을 가진 구원의 아들로,

성령의 소욕을 좇아 살아가는 성령의 열매를 맺는 기쁨의 아들로,

하나님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하는 존중의 아들로 살아가는 것이다.

그 앞에 오늘 내가 살아가는 것이다.

 

그게 내 앞에 이루어진 하나님 나라이다.

나의 계획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