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양육의세계

요한복음2장 LTG

예인짱 2007. 3. 2. 16:46
 

요한복음2장


예수가 당신에게 주시려는 것은 무엇인가?

당신에게 무엇을 변화시키려는가?


물이 포도주로 변화되게 하시는 그 변화가 당신에게 주는 의미는 무엇인가?

물처럼 사는 당신에게 예수님은 어떤 변화를 주시길 원하시는가?

포도주..


포도주의 변화가 주는 의미는 무엇인가?

맛, 색깔, 향기가 있는 인간이 되게 하시려 하심


또 하나의 변화는 무엇인가?

성전을 무너뜨리심,

성전은? 내가 쌓아온 내 틀대로의 삶,

이것을 무너뜨리고 예수가 내 성전이 되어,

예수로 인해 모든 것을 공급받는 자로 살아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내가 성전되어

내가 모든 것의 판단의 근거이던 삶을 청산하고,

예수가 성전이 되어,

예수가 모든 판단의 근거가 되어 살아가는 삶으로의 전환을 이루는 삶을 살아야 한다.



당신은 지금 예수로 인해 무엇을 변화시키려 하는가?

더 많은 물?-내 틀, 내 기준에 의해 내가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가는 물을 원하나?

그것은 잘못된 변화이다. 양의 변화가 변화가 아니다.


질의 변화, 근본의 변화가 일어나야 한다.

그것이 포도주의 변화이다. 당신에게 필요한 포도주는 무엇인가?

내면의 풍요, 인격의 성숙,?..


이런 것들을 만드는 방법이 무엇인가?

예수의 인도를 전적으로 순종하는 것이다.

물을 가져오라. 물동이에 채우라. 갖다 주어라..이 모든 것을 순종함.

당신이 순종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예배, 기도, 성령의 인도하심, 이 모든 것을 순종해야 한다.




성전을 바꾸는 비결은?

내가 내 존재의 주인이 되면 안된다.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 예수가 나의 성전이시다.

예수가 있는 자임을 알아야 한다.

예수가 나의 모든 것을 책임지시고, 예수의 기준과 원칙에 의해 내가 판단받음을 알아야 한다.


'신앙의 삶 > 양육의세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한복음1장  (0) 2007.03.06
요한복음12장 LTG  (0) 2007.03.02
요한복음1장 LTG  (0) 2007.03.02
LTG 체크 포인트-3  (0) 2007.03.02
초대교회의 예수와 오늘의 예수  (0) 2007.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