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일기

2014년 추수감사절 감사의 고백.^^

예인짱 2014. 11. 16. 08:12

 

 

 

감사의 고백.^^

 

 

1. 나는 내 하나님께 무언가를 인정받으려고 몸부림치고 있을 때,
   하나님은 이미 나 자체를 사랑하시고 포용하고 인정하고 계셨음을 알게하심을 감사드립니다.

 

2. 나는 나의 모든 힘과 열정을 쏫아 하나님 나라의 큰 자가 되어보겠다고 애쓰고 있을 때,

   하나님은 예수님을 통해 나의 모든 생의 과제가 다 이루어주셨음을 알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3. 나는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위해 고난과 고통과 아픔의 삶을 살아야 한다고 생각할 때,

   하나님은 내가 에덴을 회복된 자로 자유, 평화, 사랑의 가치를 알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4. 나는 그 사람 속에 자리하는 가능성에 근거하여 함께 동역하는 자를 찾고 있을 때,

   하나님은 조건없이 진정으로 섬기는 것이 사랑임을 알게하심을 감사드립니다.

 

5. 나는 내면의 풍요로움을 누리는 자로 살아가려 할 때,

   하나님은 잃어버린 양을 찾는 가난하고 주리고 우는자로 살게하심을 감사드립니다.

 

6. 나는 하나님의 지팡이를 붙잡고, 예수님의 피흘리심을 입으며,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서,

   내면의 풍요를 누리며, 다른 이를 향한 가난함을 가진, 제자의 길을 걷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7.나의 모든 생이 영원히 하나님의 감사 안에 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영원히 나의 목자요, 내 잔이 넘치게 하시는 나의 아버지이심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