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음악실/팝송, 영화음악

You Raise Me Up / Russell Watson

예인짱 2010. 4. 29. 09:57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still 고요 / 소리가 없는 게 아니라 동작이 없이 잠잠하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So that 용법 , that 생략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walk, work 발음 비교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There is no life - no life without its hunger

괴로움 없는 삶은 없을 것입니다


*Each restless heart beats so imperfectly

모든 마음은 불완전하며 불안하게 뛰고 있어요


*But when you come and I am filled with wonder,

하지만 당신이 오면 난 경이로움에 가득 차게 되고


*Sometimes, I think I glimpse eternity.  

때로는 영원을 볼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 Russell Watson

'나의 음악실 > 팝송, 영화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ney M - Rivers of Babylon   (0) 2010.06.28
When I Dream - Carol Kidd  (0) 2010.06.03
Patti Page  (0) 2009.12.01
선덕여왕 OST 전곡  (0) 2009.11.16
맘마미아 OST  (0) 200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