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의 삶/건강한 모델교회

광진교회 비전

예인짱 2009. 2. 4. 18:17

 상단으로 이동

1984년 시작한 광진교회는 세상의 미래는 복음화에 있다고 보고 영혼구원을 위해 전력해 왔습니다.
특별히 1998년 시화 성전이 열리면서 영혼구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1만 영혼구원의 비젼을 실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시화 성전이 서해안 지역의 복음화의 전초기지가 됨으로 이제 광진교회의 사역은 국내 각지와 해외로 뻗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21세기를 눈앞에 두고 광진교회는 각 개인과 가정을 미래의 하나님 나라를 열어갈 수 있는 주역으로 준비시키기 위해 광진비젼2000을 선포하고 영적으로 훈련해오고 있습니다. 1만 영혼의 구원과 21세기 기독교 문화창출 그리고 국내외 교회개척을 통한 선교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광진 새하늘작전을 시행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말씀이 역사하는 교회

 

광진교회는 예배중심의 교회, 말씀중심의 교회입니다. 모든 예배가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배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 역사하는 교회로, 교인들은 예배중에 설교를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고 새롭게 되는 은혜를 늘 누리고 있습니다.
예배를 통해 수많은 개인과 가정이 변화되고 새롭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예배와 말씀 가운데서 우리 교회를 다스리시고 인도하십니다.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선교하는 교회

 

우리 교회는 지역사회의 여러 교회와 함께 복음화와 영혼구원을 위해 협력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30여개의 농어촌 미자립교회와 개척교회를 돕는중에 섬기고 있으며, 극동방송 '영혼의 등대'를 통해 방송선교를 감당하고 있으며 러시아, 필리핀, 볼리비아, 칠레, 인도네시아, 이집트 등에 파송한 선교사를 돕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계속해서 국내 여러 지역에 교회를 개척할 예정이고 해외에 지교회를 설립하여 교역자를 파송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



내일을 위하여 교육하는 교회

 

광진교회는 광진의 모든 성도들이 십자가의 군병으로 이사회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으로, 그리고 기독교적 정신으로 무장한 지도자들을 배출하기 위해 여러 성경공부 프로그램으로 말씀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21세기 꿈나무들을 키워내기 위해 주일학교를 통해 내일의 인재들을 교육해오고 있습니다. 교육을 위한 공간으로 각 부서 교육관과 세미나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영혼을 주께로 전도하는 교회

 

광진교회는 70인 전도특공대를 통해서 매년 수많은 결신자들을 하나님께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70인 전도 특공대는 전도동력 세미나를 통해 전국에 알려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전도대입니다.
한 사람의 영혼은 천하보다도 귀하기 때문에 저희 교회에 찾아온 어떤 영혼도 하나님을 만나고 새 생명을 얻도록 말씀으로 잘 인도할 것입니다.



날마다 응답받는 기도가 있는 교회

 

광진교회를 찾아온 성도들은 모두 기도응답을 받은 수많은 증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매일 새벽기도와 매년 3주간으로 열리는 2회의 새벽특별집회에는 전교인이 새벽을 깨워 기도함으로 사업, 직장, 건강, 가정, 자녀, 진로 등의 문제들의 기도 응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담임목사님의 중보기도와 안수기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각색병에서 치유되는 역사가 놀랍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내일의 리더

 

광진교회 산하 미래목회연구원(원장 민경설목사)은 내일의 목회를 준비하고 연구하는 젊은 목회자들의 모임입니다. 이 연구원을 통해서 21C의 새로운 목회 모델을 개발하고, 비젼있는 목회자들을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목회자초청 전도동력세미나와 평신도 전도동력 세미나를 통해서 수많은 목회자와 제직자, 평신도들이 영적인 각성과 사명을 재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민경설 목사님의 각종세미나와 강의를 통해서 지금까지 수많은 목회자들이 교육을 받았고 미래목회연구원의 회원교회만도 국내외 1500여 교회에 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