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양육의세계

*선물초대4-예수영접으로 얻은 선물 2가지

예인짱 2008. 1. 25. 20:24

당신은 예수님을 영접한 축복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하는 것은 낙타가 바늘구멍으로 들어가는 것 보다 힘들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19:25절-약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이제 당신에겐 놀라운 선물이 펼쳐져 있습니다.

그 선물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

 

1.

예수님의 함께하심

 

예수님을 영접한 자에게 예수님이 주시는 선물 중의 선물은 예수님의 함께하심입니다.

예수님이 당신에게 가지신 가장 큰 관심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요한복음10:14절-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예수님이 당신에게 하신 약속은 무엇입니까?
요한복음13:1절-예수께서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마태복음28:20절-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은 당신에게 어떤 분으로 함께 하십니까?
요한복음13:8절-베드로가 가로되 내 발을 절대로 씻기지 못하시리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
요한복음10:14절-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요한일서1:7절-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예수님은 당신에게 어떤 분으로 함께 하십니까?
마태복음16:16절-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마태복음28:18절-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예수님이 기뻐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
마가복음9:23절-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하시니
마태복음8:13절-예수께서 백부장에게 이르시되 가라 네 믿은대로 될찌어다 하시니시로 하인이 나으니라
 
예수님은 당신이 어떤 사람으로 따르기를 원하십니까?
마태복음7:12절-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
누가복음7:47절-이러므로 내가 네게 말하노니 저의 많은 죄가 사하여졌도다 이는 저의 사랑함이 많음이라 사함을 받은 일이 적은 자는 적게 사랑하느니라
 
예수님이 당신에게 가장 강력하게 요청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요한복음15:4절-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절로 과실을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2.
교회에 소속됨
 
당신에게 교회를 주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베소서4:11절-그가 혹은 사도로, 혹은 선지자로, 혹은 복음 전하는 자로, 혹은 목사와 교사로 주셨으니 이는 성도를 온전케 하며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까지 이르리니 
 
당신에게 주신 교회는 어떤 곳입니까?
빌립보서2:1절-그러므로 그리스도 안에 무슨 권면이나 사랑에 무슨 위로나 성령의 무슨 교제나 긍휼이나 자비가 있거든 마음을 같이 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한 마음을 품어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요한일서4:11절-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어느 때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만일 우리가 서로 사랑하면 하나님이 우리 안에 거하시고 그의 사랑이 우리 안에 온전히 이루느니라 
에베소서4:16절-그에게서 온 몸이 각 마디를 통하여 도움을 입음으로 연락하고 상합하여지체분량대로 역사하여 그 을 자라게 하며 사랑 안에서 스스로 세우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