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커뮤니케이션

예인짱 2006. 11. 22. 11:04
날짜:
2006.11.22 (수)
오늘날씨:
행복지수:
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
오늘 하루는..

나의 삶의 자리에서 가장 성숙해야 할 주제는 무엇인가?

그것은 믿음이다.

 

신뢰감을 갖는 것,

신뢰감을 키워가는 것,

이것이 가장 중요한 삶의 주제이다.

 

나는 얼마나 신뢰감을 갖고 사는가?

나는 얼마나 신뢰감을 주고 사는가?

 

어떻게 하면 신뢰감을 더 가질수 있는가?

어떻게 하면 신뢰감을 더 줄수 있는가?

 

이것을 만드는 것이 커뮤니케이션이다.

내가 집중해야 할 주제는 바로 이 부분인 것이다.

 

매일 매일의 삶을 살아가면서,

이 주제에 깊은 이해와 발전을 이루어,

 

내가 생각하는 것을

남에게 바르게 전달하는데 많은 발전이 이루어지고,

다른이가 생각하는 것을

내안에 담는데 익숙한 삶을 배워가길 원한다.

 

서로가 신뢰하고,

서로가 개방하는 삶을 위해

 

오늘,

이런 노력과 훈련을 하는 하루로 살아가길 원한다.

이런 삶의 열매가 맺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신뢰하고, 섬기며 살아가는 그 날을 꿈꾸어 본다.

나의 계획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