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수감사절

예인짱 2006. 11. 19. 00:48
날짜:
2006.11.19 (일)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내일은 추수감사절이다.

이런 날이 있음이 내게 행복이다.

내일 예배시간에 감사의 조건들을 찾기로 했다.

 

내가 하나님께 감사해야 할일이 무엇인가? ㅎㅎ

 

내가 살아있다는 것,

나를 주무르신다는 것,

나의 마음을 잡아주시고, 나의 삶을 잡아주신다는 것,

 

나를 부유케도, 가난케도 아니하신다는 것,

나를 교만케도, 주눅들지도 안케하신다는 것,

 

나에게 많은 변화를 갖게 하신다는 것,

나의 약점을 발견케 하고, 그 약점을 고치게 하신다는 것,

나에게 공부할 기회를 주셔서 지성적 풍요를 갖게 하신다는 것,

 

나에게 좋은 분들을 붙여주셨다는 것,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분들이 내곁에 많다는 것,

내가 사랑하고 섬겨야 할 분들이 많이 있다는 것,

 

나를 창세전에 예정하시고,

예수님을 모시게 하시고,

영원히 예수품에 거하는 하나님의 아들로,

예수안에 거하는 축복을 입히셨다는 것,ㅎㅎ

 

나에 삶의 가치를,

나를 위해 살지 않고 남을 위해 사는 정신을 주셨다는 것,

소유적인 존재가 되지 않고, 존재적인 존재가 되게 하신 것,

 

사람을 세우는 가치를 주시고,

그 일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을 주신 것,

그것에 필요한 재능과 은사를 갖게 하신 것,

 

아!

감사할 일이 이렇게 가득함이 나의 감사의 주제이다.

감사의 삶을 살자!

 

"범사에 감사하라"는 말씀을 가슴에 묻으며

나의 계획 Top5

감사연보드리기,

감사의 기도드리기,

감사의 삶 나누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