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행복찾기

예인짱 2006. 11. 18. 00:52
날짜:
2006.11.18 (토)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밤에 기도를 했다.

그동안의 기도를 돌아보았다.

너무도 힘들고 어려운 주제들을 기도하며 과연 이 기도가 응답되겠는가? 하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기도는 내 의도와 다른 하나님께 모든 것을 기대하는 것이기에 기도를 드렸다.

 

오늘 난 알게 되었다.

내가 얼마나 많이 바뀌고 변했는가를,

얼마나 많이 그 큰 갭과 모순과 문제가 풀렸는가를,

 

감사합니다. 하나님!

 

난 행복자이다.

이전의 나와 다른 나,

사고와 의식과 내면이 달라진 나를 보며 감사드렸다.

 

이젠 미래의 비전을 향해 노력하리라.

아직은 잡히지 않았지만 분명히 현실이 될 미래를 품에 안은채 살아야겠다.

더 큰 행복과 사랑을 위해,

나의 계획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