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 누구인가(2)

예인짱 2020. 10. 4. 08:03

1.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로 모신 자이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로 모셨다.

그분은 날 위해 십자가에 죽어 주셨고,

나를 영원한 하나님의 생명으로 살게 하기 위해 부활하셨다.

 

그분은 하나님께로부터 만민을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셨고,

그 권세로 나를 택하시고, 사랑하시고, 인도해 주신다.

 

그분은 지금 살아계셔서,

영원히 나의 주 나의 그리스도로 나와 함께 하신다.

 

 

2.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다.

 

나는 죽었다.

예수의 십자가와 함께 나는 죽었다.

 

나는 죄와 함께 그 정과 욕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다.

나는 더 이상 근심, 걱정, 염려, 불안을 하지 않는다.

나는 더 이상 시기, 질투, 미움, 다툼의 인생을 살지 않는다.

나는 더 이상 싸움과 분쟁의 인생을 살지 않는다.

 

난 죽었다.

더 이상 내가 주인으로 살아왔던 삶을 살지 않는다.

난 내가 주인으로 살아왔던 모든 삶을 십자가와 함께 못 박았다.

 

 

3. 나는 오직 주 예수가 사는 자로 살아가길 힘쓴다.

 

오직 내 안에.

오직 내 안에 부활하신 예수가 살길 훈련한다.

 

예수 마음,

예수 정신,

예수 사랑으로 살아가길 힘쓰고 노력한다.

 

그리스도를 본받아,

그리스도가 살게하는.

성령의 인도하심과 성령의 충만하심을 나타내는 삶을 살길 힘쓴다.

 

내 마음의 평안과

기쁨과

사랑과

감사의 삶을 살길 소원한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령의 열매 맺는 삶을 살아가길 힘쓴다.

 

이것을 오늘을 사는 나의 본질이요,

실체요,

나의 나됨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