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사진

축 졸업-새롬,소희, 가영, 소영, 정윤, 재균 2010.2.12

예인짱 2010. 2. 16. 10:05

 

 사랑하는 새롬님~! 소희님~! 자랑스런 당신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새롬님, 소희님, 졸업 축하해요.ㅎㅎ

 새롬 어머님! 애쓰셨어요. 졸업 축하드려요~!

 새롬, 소희를 축하해주신 현구, 정제님 감사해요.

 새롬님~! 사랑해요. 당신은 위대한 하나님의 축복이예요.

 감사해요. 사모님~!

 우리를 위해 사랑을 주신 이동효선생님. 감사해요.

 영적, 지적인 스승 이종은 선생님 감사해요.ㅎㅎ

 졸업식에 오신 모든 님들께 감사드려요. 찰칵

 가영 어머님~! 가영이를 잘 키워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정윤님, 가영님, 소영님 졸업을 축하해요. 당신은 장한 분들이세요.

 가영님, 축하해요.

 재균님~! 졸업을 축하해요. 생에 가장 축복된 중학생활을 하게 된 것을 축하드려요.

 소영님~! 졸업을 축하해요. 시냇가에 심은 나무로 더 크게 자라는 고등학교 생활을 만들어 가요.

 정윤님~! 졸업 축하해요. 중학교의 터위에서 멋진 고등학교를 열어가요.ㅎㅎ

 자랑스런 졸업생-재균, 정윤, 소영, 가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종은 샘님

 사랑해요. 영희샘님~!

 나의 섬김이 현주 샘님~! 감사합니다.

 영희샘~! 감사합니다.

 종은 샘~! 감사해요.

 동효샘~! 감사해요. 저를 지도해 주셔서ㅎㅎ

목사님~! 감사해요. 사랑합니다.ㅎㅎ

현구, 정제샘님 감사해요.

선생님들과 함께-정말 멋쟁이들이죠?ㅋㅋ

 다 함께 기념촬영

 멋진 미래를 향해 파이팅~!!

 

 

 


34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