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양육의 실제

아바 아버지 코칭

예인짱 2008. 10. 15. 01:04

아바 아버지 코칭

 

1. 코칭의 목적

 

한 인간에게,

그가 어떤 생명의 세계를 갖고 있는지,

그 생명의 세계와 자신과의 관계가 어떠한지,

그 생명과의 관계를 어떻게 정립해야 하는지,

이 모든 것들에 대한 코칭을 통해,

 

생명의 자리,(생명공식)

생명과 나와의 관계,(은혜영성)

6대존중의 자리를 세워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1과제

생명의 자리

 

제1주제- 나는 생명이다.

1) 생명은 생명으로부터 있다.

2) 그 생명은 피조세계에 있지 않다. -절대 생명

3) 그분은 지금 살아계신다. -이론의 생명이 아닌 실제 존재하시는 생명

 

제 2주제- 스스로 있는 자

1) 이분을 있게 한 이는 없다. -지존자

2) 이분 옆엔 아무것도 없다. -창조자, 전능자

3) 이분이 모든 것을 주관하신다. -주관자

 

제 2과제

아바 아버지-은혜영성

 

제1주제- 나의 창조자

1) 그분이 나를 예정하셨다. -창세전에서 천국까지

2) 그분이 나를 창조하셨다. -성별, 성격, 지능, 재능, 환경

3) 그분이 나에게 꿈을 가지셨다. - 나만이 가진 꿈과 소망, 가치와 목적을 주셨다.

 

제2주제- 나의 보장자

1) 나를 사랑하신다. -(나에게 예수님을 보내사 나를 영원히 아버지의 품에 거하게 하신다.)

2) 나를 보장하신다. -(나의 일생의 필요를 채워주시고 공급하신다. 영원히 보장하신다.)

3) 나는 하나님의 것이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은 하나님이 내게 주신 은혜이다. 그분은 나의 모든 것을 영원히 공급하시는 나의 주이시다)

 

제3주제- 그 나라와 그의를 구하라

1) 나는 그분이 창조한 존재이다.

2) 나는 그분이 보장한 존재이다.

3) 나는 그분안에서 가장 가치롭게 여기는 그것을 하며 사는 존재이다.

 1. 얻기위해 사는 존재, 2. 누리기 위해 사는 존재, 3. 나누기 위해 사는 존재

 1. 나를 위해 사는 존재, 2. 남을 위해 사는 존재, 3. 그 나라와 그 의를 위해 사는 존재

 

제 3과제

6대 존중

 

제1존중- 예배(예배에 대한 원칙-주일, 수요, 기도회

제2존중- 연보(주일, 십일조)

제3존중- 전도(생명으로의 초대, 지옥에서의 구출, 생명세계안에서의 은혜영성의 삶으로의 초대)

제4존중- 말씀(큐티, 예배말씀사모)

제5존중- 기도(정시기도, 무시기도, 기도수첩-영혼이 잘되는 기도, 범사가 잘되는 기도, 강건함이 넘치는 기도)

제6존중- 사랑의 교제(받는자가 아닌 주는자, 내 관점에서가 아닌 예수님의 관점에서 사랑의 나눔을 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