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여행&등산사진

금호강 중지도의 코스모스 공원 2012.10.15

예인짱 2012. 11. 25. 16:45

코스모스 가득히 핀 공원엘 갔다.

늘 사진 속에서만 보아오던 공원엘 가게 된 것이다.

그것도 대구 한가운데에 있는 공원에서다.

 

어느날 신천대로를 지나며 화사한 꽃밭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간간히 지나는 사람들도 보였다.

 

어디지??

저길 어떻게 가야지??

가고 싶은데 갈 길을 못 찾겠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서 찾아간 곳 중지도

노곡교를 지나면 바로 중지도에 도달할 수 있다.

그 쉬운 곳을 그렇게 어렵게 찾았다니,

 

꽃은 이미 지고 있었다.

그러나 다행이 우리를 기다려 주었다.

예인이와 함께 노을 지는 코스모스 꽃밭을 마음껏 거닐었다.

 

예전의 행복의 마음을 그대로 담고,

그때의 아름다움을 가슴에 담고 이곳에 그때의 추억을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