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삶/양육의 실제

정윤님 양육코치- 임현주리더

예인짱 2008. 8. 30. 13:48

영적 세계의 실증코치

 

정윤이 만남

 

1.정윤이의 영적 상태(현장)

정윤이는 예수님을 모셨습니다.

뱀의 머리를 짓밟으신 예수로 인해 뱀은 열길로 떨어져 나갔고, 예수님이 정윤이의 주님으로 함께 하십니다.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으로 인해 죄로부터, 죽음과 심판 지옥형벌의 뱀이 만든 굴레의 인간이 아닌 영생과 영광의 천국의 인간으로 새로운 피조물 되었습니다.

자신을 있게 하신 생명의 주이신 스스로 계신 하나님을 만났고, 이에 나는 나다는 거짓의 뇌구조가 무너졌고 살아계신 하나님아버지앞에...납작엎드리고 존중하는 자로 세워져가는,, 예수가 있는 자로 살아계신 아바아버지가 앞에 존중과 축복의 통로 열어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되었습니다.

 

2.실증코치의 현장

이 상태에서 체크해야 할 것이

 

1)떠난 뱀이 다시는 얼씬도 하지 못하도록 뱀을 초토화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을 예수가 있는가? 예수충만을 세웁니다.

 

2)뱀굴이 뱀의 잔재가 완전히 제거되었는가?

- 죄의 올무에 빠져 뱀이 틈타지 않도록 늘 예수십자가의 능력을 체험하는 예수님의 보혈 이 깨끗함을 입는 결정적 근거임을 담고 쓰는 자로 살아가게합니다.

 

3)거짓(나는 나다. 나는 혼자다)가 완전히 제거 되었는가?

-나는 생명의 주에 의해 있다. 내생명의 주는 살아계신다. 스스로 계신 전능하신 하나님.

존중.->아바아버지로 체크합니다.

 

->->이 실증코치의 목적이 정말 떠난 뱀이 다시는 얼씬도 못하도록 하고 뱀이 들어오는 뱀굴인 죄로부터 완전히 자유하게 하며, 나는 나다는 뱀의 왕거짓뇌구조의 잔재가 얼씬도 못하도록하기 위해서

예수충만을 또한 예수십자가충만과 아바아버지앞에 세우는 것이요,

동시에 정말 예수님이 주시는 생명을 얻고 풍성히 얻게 하는 풍성함을 누리고,

정말 아바 아버지의 크고 크신 권능과 능력 그 모든 축복을 입으며 정말 복된 시냇가에 심은 나무로 자라가게 하는 데 목적이 있는 것이다.

 

3.실제만남

1차로 예수님으로 인한 존재전환을 확인 한다. (지금죽으면 지옥가니?천국가니?->예수님모셔서.->여기서 조금더 상세히 잡아주어야 하면 그렇게 한다.)

2차

 

1)예수영접, 예수 함께 하심의 코치

-체크포인트는 *변화의 형태를 질문하고 그 변화의 근거를 고백하게 한다.

*요한복음 10:10절-영계적 전환을 알게 한다.

정윤아 신앙을 하면서 가장 좋아진 것이 뭐니?

자신감, 평안, 사랑,.......

이렇게 변화를 가져다 주는 원인이 뭐니?

-예수님을 모셨기 때문에. 예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에.

(->자신의 변화가 그 근본원인이 예수님!!을 모셨기 때문에, 지금 예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와 평안, 사랑이 있게 되었음을 고백하게 한다.)

전에는 이 예수님이 주는 힘, 자유, 평안, 이런 것이 아닌 근심, 걱정, 불안.. 이런 어둠이 자리했었죠? 네

이젠 이런것들이 많이 사라졌죠? 왜그래요? 예수님이 함께 계셔서.

예수님이 함께 하심으로 일어나는 영적인 변화가 무엇인지..

요한 복음 10장 10절을 읽어보세요.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 뿐이요.

내가 온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하려 하심이니라.

예수님을 모셔서 정윤이에게 일어난 변화(무엇이 떨어져 나갔어요)? 도적(뱀)

이 도적이 정윤이를 어떻게 했죠? 죽이고 멸망시킴.

도적이 정윤이를 도적질 한 것이 뭐에요?

시간, 마음, 생각, 아름다움, 행복

그리고 결국 모든 것을 도적질하다가 죽음으로 지옥으로 끌고 가는 멸망을 가져다 주는 거죠?네

이제 이 뱀이 떨어져 나갔고 누가 함께 계세요?

예수님.

예수님을 세상끝날까지 사랑하는 자를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신다고 하셨어요.

지금도 내가 늙었을 때에도, 기쁠 때도 힘들때도 늘 함께 하시어 내 보호자 내구원자 내 대리자로 나를 영원히 악한 자로부터 지켜주세요. 아멘?아멘

언제고 이 예수님이 나의 영원한 주님으로 함께 계심을 믿음안에 예수안에 거하는 예수님과 함께 하는 정윤이 되세요. 네

이 예수님이 함께 하심으로 이루어진 변화는 무엇이에요?(요한복음말씀에서)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되었습니다.

정윤이가 얻은 풍성함 다시 말해볼래요? 힘, 평화, 기쁨, 사랑...

앞으로 더욱 예수님이 주시는 든든한 힘과 평안, 긍정, 사랑, 충성 이런것들이 가득하게 될 거예요.(가치 , 보람,...)

악한자가 만지지도 못하게 지키시는 예수님,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 모든 무릎을 그 발아래 복종시킨 예수님이 함께 하심안에 예수님의 돌보심을 입음으로 이런 풍성함을 가득히 담아가는 정윤이 되세요.

 

2)죄로부터의 자유의 코치

-체크포인트는 뱀이 만든 죄의 뱀굴이 완전히 없어진 근거가 예수십자가요 언제고 이 죄로부터 완전히 자유함을 입는 길, 예수십자가임을 담고 늘 그 능력과 은혜를 쓰게 한다.

->뱀이 터를 잡는 죄, 정죄 이 마귀의 올무에 빠지지 않도록 늘 깨끗함을 입는 속죄의 시 스템이 자리하는 자로 세운다.

**깨끗하다고 할때

정윤이는 지금 깨끗하니? 더럽니?

깨끗해요.

정윤이를 지금 더럽게 하는 생각이나, 더럽게 하는 사건같은 것이 있니?

없어요.

깨끗하게 된 결정적인 근거가 뭐니?

네가 깨끗하게 살아서? 스스로 깨끗하게 해서? 아니요.

스스로 깨끗할 수 없이 더러울 수밖에 없는 네가 깨끗하다고 말하는 결정적인 근거가 뭐니?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셨기 때문에. 예수님이 피흘리셔서.

예수님의 피가 정윤이를 위해서 해주시는 것이 뭐에요? 나의 모든 죄에서 깨끗게 하십니다.

예수님의 피가 모든 죄에서 깨끗게 하셨고 언제고 깨끗게 하실 수 있음을 믿으세요? 네

정윤이의 삶에 언제고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이 덮고 있음을 믿으세요. 아멘

요한복음13:8절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

요한일서1:7절 그 아들 예수의 피가 너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이 말씀이 정윤이의 말씀이 되세요.

예수님은 내 모든 더러운 발을 내모든 더러운 현장들에 상관하시길 원하시고

언제고 깨끗하게 해주시길 원하세요. 그 어떤 문제나 그 어떤 모순이나 해결 못할 일이 있다 할지라도 예수님앞에 예수님의 십자가보혈앞에 나아가 속죄함을 입는 정윤이 되세요.

사함을 많이 받은 자가 가장 예수님을 많이 사랑한다고 했어요. 가장 상관입고 가장 예수님 사랑하세요. 그리고 죄안짓고 예수님인도 더 받길 애써야 겠죠.

**더럽다고 할때

그거 당신이 해결할 수 있어요?깨끗게 할 수 있어요? 없어요

당신이 죽어도? 네

예수님이 당신의 더러움을 씻을 수 있어요 없어요? 있어요

그런데 왜 더러워요. 예수님이 안씻어주시기때문인가요? 아니요

그럼 당신이 안 믿기 때문인가요?...

요한 일서 읽고 예수!! 예수의 피가 능히 당신의 모든 죄를 속죄할 능력이 있어요.

사람도 능으로도 할 수 없는 .. 나의 주님이신 예수십자가의 보혈이 나를 모든 죄, 문제와 모순으로부터 마귀의 정죄로부터 능히 깨끗하게 하시고 자유케 할 수있어요.

이것을 믿으세요. 그리고 언제고 그 능력을 쓰세요.

아멘? 아멘. 그렇지 않으면 마귀가 죄를 짓게 하고 정죄에 빠트려서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음모에 빠져들 수 있어요. 극단적으로 가면 하나님과 멀어지게 될 수 도 있어요.

그래서 하나님은 뱀이 들어오는 무기인 죄에서 완전히 자유케 하도록 예수십자가의 보혈이

일회적인 것이 아니라 지금 그 예수님의 보혈이 정윤이를 영원히 덮고 계시는 거에요.

이 예수님을 씀으로 언제고 깨끗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세요.

 

3)아바 아버지

-체크포인트-나는 나. 나는 혼자다는 뱀이준 거짓의 잔재가 완전히 초토화되어 아버지가 있는 자로서 살아계신 아버지께 복종하고 존중드리는 사람으로 세움.

->네생명사실?나는 생명의 주에 의해 있다. 내 생명의 주는 살아계신다. 그분이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은 전능자요 절대자이시다. 그분이 살아계셔서 모든 것을 인도하신다.

그분은 존중하는 자를 존중하고 멸시하는 자를 경멸히 여긴다. 이것이 하나님의 준엄한 기준이다. 이 하나님의 기준과 마음에 합한 자가 되어 하나님의 큰 축복을 입는 사람이 되자. ->6대 존중통로 체크

정윤이 생명사실이 뭔지 고백해볼래요? (내가 누구에 의해 있는지.. 내아버지는 누구신지)

(그냥 있는 존재가아니라) 나는 생명의 주에 의해 있다. 내 생명의 주는 살아계십니다.

그분은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시다. 그분을 있게 한 이가 없고 그분과 동급인 이도 없다. 내 생명의 주가 모든 것을 있게 하셨다. 그분은 모든 것을 지금도 있게 하시고 움직이시고 인도하고 계신다. 그분이 지금 내앞에 살아계십니다.

이 사실외에 다른게 있어요?없어요.

정윤이는 나는나다. 혼자인 존재에요? 내 아버지가 계신 존재에요? 내아버지가 계신 존재에요.

그분앞에 정윤이는 어떤 존중을 드리며 어떤 관계를 맺고 있어요?

정윤이를 창조하시고 예수님을 보내주신 나의 아바 아버지신 하나님.

이 세상에 홀로 영원하신..전능자이신 하나님..

그분은 나를 존중히 여기는 자를 존중히 여기고 나를 멸시하는 자를 내가 경멸히 여기리라 고 말씀하셨고 이것이 그분의 엄준한 기준이요 원칙이에요.

이 기준과마음에 합한 자가 되어야 하는 거에요.

정윤이는 어떤 존중을 드리고 있나요? 지금

예배....큐티...

뭘 더 노력해야 겠어요? 6대 존중의 통로중에서.

예배, 헌신, 말씀, 기도, 교제, 전도 이것이 다 하나님을 대접하는 거예요.

하나님께 대접받고자 하는자는 하나님을 먼저 대접하는 자가 되어야 해요.

정말 존중받고 싶어요?축복받고 싶어요?

이 하나님의 마음과 기준에 합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세요. 이것은 평생이에요